자주 물어보시는 질문 FAQ 5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3-09-07
조회 43

만약 해당 상품권이 아직 재판매되지 않은 상태라면 가능합니다.

다만 모바일 상품권의 특성상 PIn번호가 이미 다른 분께 발송된 후라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3-09-07
조회 48
  • 하단 정보에서 저희 본사인 '기프티콘'의 사업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정식으로 한국 상품권 협회에 가입된 업체입니다.


다음머니는 기프티콘에서 운영중인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.

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3-09-07
조회 35

개인정보 제공을 불필요하며, 개인정보를 따로 저장하지는 않습니다.

다만 도용한 상품권의 경우 저희가 핀번호 조회를 통해 1차 확인을 하고,

문제 발생시 연락을 드려야 하기때문에 본인 통장으로만 상품권 매매 대금을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.

.
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3-09-07
조회 44

현재 상품권 시스템은 구축중에 있습니다.

구매시 자동으로 새로 발급된 상품권을 실시간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 

빠르게 준비해서 서비스를 선보일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프로필 이미지
관리자
2023-09-07
조회 42

아닙니다.

저희 다음머니는 회원 가입 없이 편하게 즉시 상품권 매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보내주시면 실제 유효한 상품권인지 확인 후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드립니다.

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친절한 상담원이 응대중이니, 늦은 시간이라도 편하게 연락주시면 됩니다.